google-site-verification=Z0K56N8huFQWJI6nws4bIp9erRalVP5Zxr2RjP_PV9Y 요즘 뜨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 - 출장 세차 창업 -카앤피플
본문 바로가기
창업

요즘 뜨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 - 출장 세차 창업 -카앤피플

by ehrn#@§Γ 2021. 8. 27.
반응형

아래 동영상 시청 후 혜택보기

▽▼▽▼▽▼▽▼▽▼▽▼▽▼▽▼

요즘 출장세차가 유행이죠?

요즘 차주분들은 내 차량이 계절에 날씨와 구분없이 항상 청결과 쾌적함을 유지 하고 싶어 하죠. 

그래서 요즘은 출장세차를 맡기는 사람도 많이 늘었어요.

출장세차를 맡기시는 분들이 늘었다면 출장세차를 하는곳 또한 수입의 늘 수 밖에 없겠죠?

그래서 출장세차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을 소개할게요.

소개 드리는 곳은 "카앤피플"이라는 업체입니다.

-카앤피플은 평창동계올림픽때 성화봉송차량 관리를 맡았네요.-

 

그만큼 검증 된 업체라는 것이겠죠?

카앤피플은 창업을 하시는 분들께 스팀세차교육을 하고있어요.

처음엔 어디서 어떻게 얼마나 깨끗이 세차해야 되는지 모르잖아요.

그런건 교육을 통해서 배우고 체험스쿨을 통해 익히신다면 금방 숙달 되지 않을까요?

카앤피플의 세차 시스템은 특허받은 세차장비들로 99.9%이상의 살균력 인증을 받았네요.

이러니 소비자들이 선호할만하죠.

창업하시는 분들의 최대 고민인 수입이 적으면 않되겠죠?

2019 출장세차와 소비자브랜드 부문, 만족지수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대기업 MOU 체결 업계 최다기록으로 고객 컨택에 있어 창업자분들의 부담이 적을수 밖에 없네요.

소자본으로 할 진행할수있는 창업?

지금까지 소개드린 카앤피플,출장세차는 어떠신가요?

동영상 시청후 혜택보러가기

 

 

위 게시물은 경제적 대가를 받고 작성된 글입니다. 
동영상을 시청하사는 분들께 일체 비용부담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SMALL

댓글